러블리즈 서지수,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BJ 변신..."상황 좋지 않았다"


러블리즈 서지수,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BJ 변신..."상황 좋지 않았다"

하이~ 안녕하세요 현역 여자 아이돌이 아프리카 BJ로 깜짝 데뷔했다. 지난 26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 ‘오늘자 아프리카 BJ 데뷔했다는 여자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빠르게 확산했다. 서지수. (사진=아프리카TV 채널 '떠지수' 캡처)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주인공은 러블리즈 서지수다. 서지수는 이날 TV 채널 ‘떠지수’를 오픈하고 ‘서지수 러블리즈인데용? 7시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켰다. 서지수는 “평소 게임을 좋아한다”면서 게임 방송 BJ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서지수는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배우라는 새로운 길을 가고 있는데 요즘 상황이 좋지 않았다. 트렌드가 빨리 돌아가기도 하고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중에 뭘 하면 좋을지 고민했다"면서 "게임을 하고 싶어서 들어오게 됐다"고 전했다. 채팅 창에 러블리즈 팬들이 등장하자 서지수는 한껏 반가워했다. 그러던 중, 러블리즈가 해체하냐는 질문에 "러블리즈 해체 아니다"고 단호히 답했다. 이...


#BJ #데뷔 #러블리즈 #서지수 #아프리카

원문링크 : 러블리즈 서지수,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BJ 변신..."상황 좋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