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 여자 별로" 서동주, 악플 쏟아낸 누리꾼에 일침..."명상이나 하세요"


"뚱뚱한 여자 별로" 서동주, 악플 쏟아낸 누리꾼에 일침..."명상이나 하세요"

하이~ 안녕하세요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자신을 향해 달린 악성 댓글을 저격했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2일 서동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악플 캡처 사진과 함께 해당 댓글을 단 계정을 태그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으 뚱뚱한 여자 별로임. 완전 비호감. 게다가 화장발 레전드", "어쩜 이리 못났을까 원숭이 닮았다", "대체 뭘 잘했다고 인스타에 XX이냐", "자세 X친. X 같아요" 등 악플러의 발언이 담겼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는 해당 게시글에 "알림이 갑자기 엄청 울리길래 보니 한 명이 이러고 있었네"라며 황당해했다. 이어 "삼일절 연휴엔 마음 정갈하게 갖고 명상이나 해라 악플러 씨"라며 일침을 가했다. 서동주가 자신을 향한 악플에 대해 쓴소리를 날리자 많은 누리꾼은 "왜 저러고 사는지 모르겠다", "변호사한테 악플이라니", "열등감 폭발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3년생인 서동주는 메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고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


#근황 #누리꾼일침 #서동주 #악성댓글 #악플 #인스타그램

원문링크 : "뚱뚱한 여자 별로" 서동주, 악플 쏟아낸 누리꾼에 일침..."명상이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