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레터' 배우 최수영, 로맨스 케미? 보여주는 설렘과 힐링 드라마..."단발 잘 어울리죠?"


'팬레터' 배우 최수영, 로맨스 케미? 보여주는 설렘과 힐링 드라마..."단발 잘 어울리죠?"

하이~ 안녕하세요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최수영과 ‘찐’팬 신연우의 깜짝 만남의 현장이 공개됐다. 이하 사진= MBC MBC 새 4부작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는 연예계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 여배우와 가짜 팬레터 답장으로 딸의 팬심을 지켜야만 하는 남자의 탈덕 방지 로맨틱 코미디다.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톱스타의 아우라를 내뿜는 최수영과 열렬한 팬 신연우의 훈훈한 만남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최수영은 대한민국의 톱 배우 한강희 역을, 신연우는 한강희의 모든 것을 좋아하는 어린이 팬 방유나 역을 맡았다. 유나는 방정석(윤박 분)의 하나뿐인 딸로 백혈병으로 투병 중이지만 언제나 밝고 씩씩하다. 가장 좋아하는 ‘최애’ 스타인 한강희에게 팬레터를 보내고 그 답장을 받는 것이 소원일 정도로 열혈 팬이다. ‘딸 바보’ 아빠 방정석은 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짜 팬레터 답장을 보내고 이로 인해 과거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이었던 한강희와 재회하게 되면서 둘만의 로...


#로맨스드라마 #소녀시대 #최수영 #팬레터를보내주세요

원문링크 : '팬레터' 배우 최수영, 로맨스 케미? 보여주는 설렘과 힐링 드라마..."단발 잘 어울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