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밝힌 '브로커' 비하인드 스토리, 강동원 "아이유 자장가 라이브로 들어서 좋았다"


아이유가 밝힌 '브로커' 비하인드 스토리, 강동원 "아이유 자장가 라이브로 들어서 좋았다"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유(이지은)가 영화 '브로커' 대본 리딩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아이유 / 뉴스1 5일 방송된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영화 '브로커' 팀이 프랑스 현지에서 인터뷰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자리에 모인 송강호, 강동원, 이지은, 이주영의 온택트 인터뷰가 진행됐다. 주제는 '브로커'를 제작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배우들의 인연은 어제부터 시작됐을까였다. 이하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송강호는 "고레에다 감독님의 작품세계를 굉장히 좋아하고 존중한다"며 "(감독님과의 인연은) 한 7~8년 전 부산영화제 때, 제가 작품 얘기를 듣고 그때부터 시작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동원은 "(감독님이) 한국에서 프로모션을 하셨는데 강동원 배우랑 하고 싶다고 하셔서 만났다"며 "작업하면서 너무 즐거웠다"며 웃었다. 이어 아이유는 "일단 긴장되는 순간이 많아서 그걸 다스리는 게 가장 어려웠다"고 밝혔다. 그는 "막상 카메...


#브로커아이유 #송강호강동원 #아이유자장가

원문링크 : 아이유가 밝힌 '브로커' 비하인드 스토리, 강동원 "아이유 자장가 라이브로 들어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