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민소매 입고 올린 셀카, 화장기 없는 얼굴도 독보적 미모 "반응 폭발했다"


한소희가 민소매 입고 올린 셀카, 화장기 없는 얼굴도 독보적 미모 "반응 폭발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한소희가 근황을 전했다. 한소희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소희 / 이하 한소희 개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민소매 상의를 입고 셀카를 찍은 한소희가 담겼다. 그는 인형을 품에 안은 채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이다.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피부와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어떻게 이렇게 예쁠 수 있지?", "셀카 진짜 잘 찍는다", "언니 사진 좀 많이 올려주세요", "사랑해 한소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 이후 '부부의 세계', '알고 있지만,', '마이 네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그는 평소 감각적인 셀카를 다수 공개해 '인스타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한소희 #한소희셀카 #한소희인스타그램

원문링크 : 한소희가 민소매 입고 올린 셀카, 화장기 없는 얼굴도 독보적 미모 "반응 폭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