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 암호화폐 도지코인 투자해 큰 손실..."아직도 도지를 사랑하는 사람"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 암호화폐 도지코인 투자해 큰 손실..."아직도 도지를 사랑하는 사람"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이 수익률 -72%대인 자신의 암호화폐(가상자산·코인) 계좌를 인증했다. 조현 /이하 인스타그램 조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그래요. 제가 바로 도지(코인)를 너무 사랑했던 사람, 아직도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아프게 물렸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수익률) -72%가 참 아픔은 아프지만 '불나방 소셜투자클럽'을 통해서 현명하고 신중한 투자, 안전한 투자를 하시길 바란다. 다양한 분야들도 있더라고요. 앞으로 많은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업비트 계좌를 인증했다. 조현의 코인 계좌 당시 계좌를 보면 조현이 매수한 도지코인의 평단가는 318원이지만, 현재 수익률 -76.02%(단가 76.25원)을 기록 중이다. 평단가가 1705원인 에이다도 -63.93%(단가 614.99원)의 수익률을 보고 있다. 두 코인에 대한 총수익률은 -72.57%. 조현은 같은 날 방송된 KBS2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해...


#도지코인 #베리굿출신 #비트코인 #암호화페 #업비트 #조현

원문링크 :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 암호화폐 도지코인 투자해 큰 손실..."아직도 도지를 사랑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