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허니제이, 가는 끈 하나로 묶은 상의 입고 과감한 상반신 뒤태 드러내 "구리빛 피부 건강미"


댄서 허니제이, 가는 끈 하나로 묶은 상의 입고 과감한 상반신 뒤태 드러내 "구리빛 피부 건강미"

하이~ 안녕하세요 댄서 허니제이가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이하 허니제이 인스타그램 허니제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좋아”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니제이는 벙거지 모자와 선글라스, 비키니를 착용한 채 힙한 무드를 풍기고 있다. 선베드에 누워 일광욕을 즐기는가 하면, 풀장에서 얼굴을 가린 채 수줍은 듯 웃음 짓고 있다. 모자에 가려 표정이 보이진 않지만 행복감이 느껴진다. 특히 허니제이가 착용한 비키니가 눈길을 끈다. 가는 끈 하나로 연결된 상의는 뒤태가 다 드러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탄탄한 구릿빛 피부에서 건강미가 느껴진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개구쟁이 같은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선글라스를 코 끝에 살짝 걸친 채 천진난만한 눈웃음을 짓고 있어 미소를 유발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고 얼굴과 몸매의 상반된 매력에 감탄했다. “너무 귀엽다”, “얼굴은 베이비 몸매는 글래머러스”, “아기제이” 등의 반응을 보였...


#댄서 #뒤태 #비키니 #파격노출 #허니제이 #구리빛피부건강미

원문링크 : 댄서 허니제이, 가는 끈 하나로 묶은 상의 입고 과감한 상반신 뒤태 드러내 "구리빛 피부 건강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