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해, 큼직한 꽃무늬 비키니와 밀짚모자로 휴양지 패션 완성 "탄탄한 상체 뽐내"


배우 이다해, 큼직한 꽃무늬 비키니와 밀짚모자로 휴양지 패션 완성 "탄탄한 상체 뽐내"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이다해가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글래머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 이하 이다해 인스타그램 25일 이다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I love this place 더울땐 #수영장 #제주도 #우디 #귀엽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야외에서 비키니를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슬림한 몸매와 달리 탄탄한 글래머 상체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한편 이다해는 SBS '마이걸', KBS 2TV '추노'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1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현재 가수 세븐과 7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플라워 패턴의 수영복과 화이트 숏팬츠를 입은 채 조형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다해는 더운 여름 한 호텔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며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다해는 작은 얼굴과 우아한 ...


#귀엽다 #밀짚모자 #수영장 #우디 #이다해 #제주도 #휴양지패션

원문링크 : 배우 이다해, 큼직한 꽃무늬 비키니와 밀짚모자로 휴양지 패션 완성 "탄탄한 상체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