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전여친' 채정안, 명품 로고 돋보이는 모자 쓰고 미술관에서 더위 힐링 중 (ft. 반려견과 함께)


'국민 전여친' 채정안, 명품 로고 돋보이는 모자 쓰고 미술관에서 더위 힐링 중 (ft. 반려견과 함께)

하이~ 안녕하세요 채정안이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채정안 / 이하 채정안 인스타그램 채정안은 26일 자신의 SNS에 "미술관은 시원하네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하기 위해 미술관에서 문화생활을 하기로 한 채정안의 모습이 담겼다. 채정안은 빈티지한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차려입었고 그중 그의 모자는 명품 브랜드로 70만원에 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채정안은 유튜브 채널 '채정안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2일 채정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집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채정안은 사진과 함께 "힘내자. 고마워~~"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채정안은 턱을 괴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채정안의 팔에는 군데군데 타투가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채정안은 40대가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이다. 채정안의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배우 채정안이 반려견과 함께한 일상을 공유했다. 채정안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


#국민전여친 #명품로고모자 #미술관 #반려견 #채정안

원문링크 : '국민 전여친' 채정안, 명품 로고 돋보이는 모자 쓰고 미술관에서 더위 힐링 중 (ft. 반려견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