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현장 중계" 이다해세븐, 버진로드에서 춤 춘 세븐..끝내 눈물 흘린 이다해 (+화보)


"결혼식 현장 중계" 이다해세븐, 버진로드에서 춤 춘 세븐..끝내 눈물 흘린 이다해 (+화보)

하이~ 안녕하세요 2000년대 초반 힐리스로 가요계를 평정했던 신랑은 버진로드에서 힐리스를 신은 것 마냥 유려한 댄스실력으로 하객의 눈을 사로잡았다. 아름다운 신부는 마치 영화제 레드카펫에 선 것 마냥 함박웃음을 지었지만 끝내 눈물을 흘렸다. 6일 웨딩마치를 울린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출처|최성준 개인채널 동갑내기 가수 세븐(39·최동욱)과 배우 이다해(39·변다혜)가 지난 6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리며 8년 열애의 결실을 맺었다. 지난 2015년, 배우 최성준의 소개로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2016년부터 외부에 교제 사실을 알리고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이날 결혼식은 한편의 페스티벌을 방불케 했다. 사회를 맡은 조세호의 소개로 버진로드에 등장한 신랑 세븐은 전성기 못지않은 힙합댄스로 하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버진로드를 지나온 세븐은 아래에서 위로 주먹을 쥐는 세리모니로 결혼의 기쁨을 표현했다. 이다해X세븐 커플의 결혼식 현장.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결혼식중계 #뮤지컬배우 #버진로드 #이다해결혼 #이다해세븐결혼식 #조세호김준호사회

원문링크 : "결혼식 현장 중계" 이다해세븐, 버진로드에서 춤 춘 세븐..끝내 눈물 흘린 이다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