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 결혼이 9월 초인데 65E컵 몸매 여유롭네 "살도 쪘다"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 결혼이 9월 초인데 65E컵 몸매 여유롭네 "살도 쪘다"

하이~ 안녕하세요 얼짱 출신 홍영기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홍영기 / 이하 홍영기 인스타그램 12일 홍영기는 인스타그램에 "결혼이 9월 초인데 피부 관리 시급한 시기에 피부 너무 태웠고 청첩장 안 만들었고 웨딩사진 작업 안 했고 부모님 한복 셀렉 안 했고 웨딩드레스 셀렉도 안 했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거기다 살도 쪘다…계획없이 살고 있는 ENFP"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홍영기는 수영복을 입고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아이 엄마 같지 않은 동안 비주얼이 눈에 띈다. 홍영기는 과거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두 아들을 뒀다. 홍영기는 최근 결혼 10년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했다. 최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이여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민트색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


#65E컵 #모노키니 #수영복 #얼짱사업가 #피부관리 #홍영기 #화장품

원문링크 :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 결혼이 9월 초인데 65E컵 몸매 여유롭네 "살도 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