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전다빈, 타투에 대한 각별한 애정 드러내 "타투를 따라 하는 행위는 바보짓"


'돌싱글즈3' 전다빈, 타투에 대한 각별한 애정 드러내 "타투를 따라 하는 행위는 바보짓"

하이~ 안녕하세요 MBN '돌싱글즈3' 출연자 전다빈이 타투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전다빈은 지난 12일 인스타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하 전다빈 인스타그램 @ddddabinnnnnn 한 팬은 "타투가 몇 개 있는지, 위치 선정은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해요"라고 물었다. 전다빈은 "30개는 넘고 40개는 안 되는 것 같다. 위치는 감각이다"며 "나름의 철칙은 얼굴, 목, 쇄골, 가슴, 손에는 절대 안 한다"고 답했다. 다른 팬이 "언니, 저 언니 타투 너무 좋아해요. 혹시 컬러 나비 타투 저도 따라서 해도 돼요?"라고 묻자 전다빈은 "조금 세게 말해줘도 되나"라고 경고하면서 "무슨 의미인 줄 알고 평생 내 몸에 지니고 있어야 하는 타투를 남이 한 게 예뻐서 따라 한다뇨. 타투를 따라 하는 행위는 바보짓, XX짓"이라며 분노했다. 그는 "그리고 매우 무례한 행위다. 1인 1도 안을 철칙으로 하고 계시는 타투이스트들의 작품"이라면서 "카피...


#돌싱 #돌싱글즈 #전다빈 #타투

원문링크 : '돌싱글즈3' 전다빈, 타투에 대한 각별한 애정 드러내 "타투를 따라 하는 행위는 바보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