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하고 나서 재결합 상황이 너무 궁금하다 "장례 가능한 사이"


'같이 삽시다'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하고 나서 재결합 상황이 너무 궁금하다 "장례 가능한 사이"

하이~ 안녕하세요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하고 나서 있었던 재결합 이야기와 아픈 루머까지 고백했다. 이하 KBS2 같이삽시다 캡쳐 23일 방송된 KSB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삽시다')에서는 자매들이 모두가 보고 싶어 했던 반가운 손님 선우은숙과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박원숙의 휴대폰으로 영상통화가 걸려왔다. 주인공은 바로 얼마 전 결혼한 장나라였다. 현재 신혼 여행 중이라는 장나래는 "선생님 저 여기 어디게요?"라며 밝게 웃었다. 장나라는 현재 다랭이 마을, 남해로 신혼여행을 갔다고 전했다. 박원숙은 "신랑 보여주면 안돼?"라 요청했고 장나라의 남편을 본 박원숙은 "어머 잘생기고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또 "신랑 뭐하는 사람이야?"라 묻는 박원숙에 장나라는 "촬영 감독이다. 영화도 하고 드라마도 한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게스트인 선우은숙은 "여기 정말 와보고 싶었다. 날 보고 싶어할 사람들이 많아서 기대가 크다"라 인터뷰 했다. 박원숙을 보자마자 선우은숙은 "우리...


#같이삽시다 #박원숙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결혼

원문링크 : '같이 삽시다'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하고 나서 재결합 상황이 너무 궁금하다 "장례 가능한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