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딸 출산 앞둔 유튜버 산범, 속옷만 입고 만삭 화보 촬영 아름다운 D라인 "자연분만 예정"


11월 딸 출산 앞둔 유튜버 산범, 속옷만 입고 만삭 화보 촬영 아름다운 D라인 "자연분만 예정"

하이~ 안녕하세요 유튜버 산범이 임산부의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냈다. 이하 산범 인스타그램 산범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삭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산범은 속옷에 흰 셔츠를 걸친 채 배를 감싸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산범은 블랙 재킷과 레드립 스타일링으로 상반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래퍼 이영지는 댓글 창에 하트 네 개를 남기며 응원했다. 네티즌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임산부","아니 벌써 만삭이라고?", "만삭화보 멋지다!" 등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산범은 스트리머 공혁준과 공개 열애 중이며 지난 4월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출산예정일은 오는 11월 11일이며 아기 성별은 90%의 확률로 딸이라고 알렸다....

11월 딸 출산 앞둔 유튜버 산범, 속옷만 입고 만삭 화보 촬영 아름다운 D라인 "자연분만 예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D라인몸매 #공혁준 #만삭화보 #산범 #자연분만

원문링크 : 11월 딸 출산 앞둔 유튜버 산범, 속옷만 입고 만삭 화보 촬영 아름다운 D라인 "자연분만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