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미4' MC 발탁된 전진 아내 류이서, 방송 타자마자 빼어난 외모로 많은 관심 "결국 일냈다"


'스마일미4' MC 발탁된 전진 아내 류이서, 방송 타자마자 빼어난 외모로 많은 관심 "결국 일냈다"

하이~ 안녕하세요 전진 아내 류이서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뷰티 예능 프로그램 MC로 전격 발탁됐다. 이하 류이서 인스타그램 에이전시 더제이스토리에 따르면 류이서는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미(美) 시즌4’에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본격 방송 활동을 개시한다. ‘스타일미 시즌4’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류이서는 프로그램에 합류해 이번 시즌 MC 및 뷰티 멘토로서 활약한다. 이전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하며 얻은 뷰티 노하우를 전수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이전시 측은 “뷰티 예능 MC 자리에 새롭게 도전하는 류이서가 어떤 매력과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가 모아진다”고 밝혔다.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미(美) 시즌4’는 다음 달 25일 첫 방송된다. 한편, 류이서는 지난 2020년 그룹 신화 멤버 전진과 결혼해 부부가 됐다. SBS 예능 ‘동상이몽2’ 출연 당시 빼어...


#류이서 #뻐어난외모미모 #스타일미 #전격MC발탁 #전진아내류이서

원문링크 : '스마일미4' MC 발탁된 전진 아내 류이서, 방송 타자마자 빼어난 외모로 많은 관심 "결국 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