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하느르, 크레이지 자이언트 '옥토끼녀' 변신 전속 모델 발탁 "추석이잖아요~"


트위치 스트리머 하느르, 크레이지 자이언트 '옥토끼녀' 변신 전속 모델 발탁 "추석이잖아요~"

하이~ 안녕하세요 ‘이제 모델 하느르라고 불러주세요’ 인기 BJ 하느르가 남성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이하 크자)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하느르. 사진 | 크레이지 자이언트 하느르는 크자 9월호 커버를 장식한 후 전속모델 계약도 완료했다. 하느르의 인기와 미래성에 크자가 매료됐기 때문이다. 9월호 커버와 화보에서 하느르는 추석을 맞아 ’달나라의 옥토끼‘를 콘셉트로 전속 모델 신고식을 치렀다. 육감적인 몸매를 부각시키는 바니걸 의상과 절구, 떡메, 송편 등 ’옥토끼‘와 ’추석‘을 연상케하는 토속적인 소품을 활용해 이색적인 화보를 연출했다. 하느르는 지난 4월에도 크자를 통해 새마을 운동 콘셉트의 이색적이고 파격적인 화보를 선보인 바 있다. 하느르는 “인터넷 방송으로 보여주기 힘든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싶어 과감하고 독특한 화보로 유명한 크자를 선택했다. 계속해서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에 도전해 보고 싶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크자의 한 관계자는 “하느르는 자신...


#전속모델 #정하늘 #크레이지자이언트 #트위치스트리머 #하느르

원문링크 : 트위치 스트리머 하느르, 크레이지 자이언트 '옥토끼녀' 변신 전속 모델 발탁 "추석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