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녀' 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에 떴다...맥심 신년호와 인연 깊어 "사진이 어마어마하다"


'베이글녀' 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에 떴다...맥심 신년호와 인연 깊어 "사진이 어마어마하다"

하이~ 안녕하세요 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박민정이 맥심 2023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고 있다. 박민정은 아프리카TV,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다. 주로 캠방, 게임방송, 댄스 영상, 여행 영상을 주로 다룬다. 박민정의 표지 사진은 도발적이다. 입으로 포장 비타민을 물건을 물고 뭔가 기대에 찬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비타민 포장지가 콘돔 포장지와 꼭 닮았다는 말이 나온다. 맥심 관계자는 "박민정이 물고 있는 것이 콘돔이 맞느냐는 문의 전화가 많이 걸려온다"라면서 "콘돔처럼 보이는 비타민"이라고 말했다. 박민정의 표지 사진은 표지에 적힌 주제 문구 ‘친구 사이엔 하면 안 돼?’와 어울려 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맥심은 신년 1월호에서 ‘섹스는 해도 사랑까진 아닌 조금 더 특별한 이성 친구’에 대해 다룬다. 박민정은 맥심 신년호와 인연이 깊다. 2021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당시엔 수위가 높은...


#BJ박민정 #맥심1월호표지모델 #맥심비키니 #박민정 #아프리카TV여캠

원문링크 : '베이글녀' BJ 박민정, 맥심 1월호 표지에 떴다...맥심 신년호와 인연 깊어 "사진이 어마어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