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유튜브 '밈PD' 시작하게 된 계기 밝혀 "하고 싶은 걸 해보기 위해 시작했다"


오마이걸 미미, 유튜브 '밈PD'  시작하게 된 계기 밝혀  "하고 싶은 걸 해보기 위해 시작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오마이걸 미미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미미 인스타그램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신흥 예능 치트키 오마이걸 미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라스온 킹’ 특집으로 꾸며져 미미 외에도 김완선, 차준환, 파트리샤, 조나단이 출연했다. 미미 / 이하 MBC '라디오스타' 미미는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 오락실’(이하 ‘지락실’)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며 신흥 예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데뷔 8년 만에 첫 전성기를 맞은 미미는 “고정 예능도 처음이었다. 다른 연예인들과 거의 교류가 없었다”라며 ‘지락실’ 초반에는 낯을 가렸다고 밝혔다.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적이 없다는 미미는 “전 유튜브가 낳은 혼종이다. 아이돌, 유튜버, 예능인 3종 종합세트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세상이 날 버리지 않았다고 생각했다”며 섭외 연락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이하 미미 인스타그램 미미는 유튜브 ‘밈PD’를 시...


#미미 #밈PD #오마이걸미미

원문링크 : 오마이걸 미미, 유튜브 '밈PD' 시작하게 된 계기 밝혀 "하고 싶은 걸 해보기 위해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