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현지, 수영복 인증샷 올려 우월한 몸매 뽐내자 시선 집중 (ft. 프로필)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현지, 수영복 인증샷 올려 우월한 몸매 뽐내자 시선 집중 (ft. 프로필)

하이~ 안녕하세요 과감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이목을 끈 치어리더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현지다. 이하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현지 인스타그램 김현지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꿈들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찔한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현지가 담겼다. 그는 볼륨감 있는 몸매에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을 강조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작은 얼굴에 길쭉한 기럭지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김현지는 긴 생머리에 선명한 이목구비, 매혹적인 눈빛 등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붙잡았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김현지 인스타그램에 "섹시하다. 넘사벽 워너비 몸매", "귀엽고 섹시해요", "완벽 그 자체", "비율 미쳤다", "와 진짜 너무 예뻐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93년생인 김현지는 올해 29세로 프로필상 키는 ...


#치어리더김현지 #프로야구기아타이거즈

원문링크 : '기아 타이거즈 치어리더' 김현지, 수영복 인증샷 올려 우월한 몸매 뽐내자 시선 집중 (ft.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