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년간 '슈돌' 출연한 샘 해밍턴 가족,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출연료' 언급 "모두 화들짝 놀랐다"


지난 5년간 '슈돌' 출연한 샘 해밍턴 가족,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출연료' 언급 "모두 화들짝 놀랐다"

하이~ 안녕하세요 샘 해밍턴이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의 ‘출연료’에 대해 언급했다. 모두 화들짝 놀랄 만한 발언이었다. 이하 샘 해밍턴 인스타그램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샘 해밍턴, 조나단, 파트리샤가 게스트로 나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날 ‘돌싱포맨’ 멤버들은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근황에 대해 관심 가졌다. 이상민은 “샘 해밍턴도 2002년에 한국에 왔으면 윌리엄, 벤틀리도 많이 컸겠다”고 말했다. 샘 해밍턴은 “윌리엄이 만 6세이고, 벤틀리가 만 4세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럼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했을 때가 한두 살 때였던 거냐”는 물음엔 “첫 방송 나왔을 때 윌리엄은 생후 100일이었고 벤틀리는 출산을 방송에서 다뤘다”고 했다. 샘 해밍턴 가족은 2016년부터 5년간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윌벤져스’라는 수식어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


#돌싱포맨 #샘해밍턴 #슈돌 #슈퍼맨이돌아왔다 #윌리엄벤틀리출연료

원문링크 : 지난 5년간 '슈돌' 출연한 샘 해밍턴 가족, 두 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출연료' 언급 "모두 화들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