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세 차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첫째 딸 잼잼이 이후 5년 만에 둘째 득남 "뽀뽀 왕자 태어났어요"


13세 차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첫째 딸 잼잼이 이후 5년 만에 둘째 득남 "뽀뽀 왕자 태어났어요"

하이~ 안녕하세요 추석 하루 전날인 지난 9일 뒤늦게 득남 소식을 전한 아이돌 부부가 있다. 2017년 첫째 아이를 품에 안은 이후 5년 만에 얻은 소중한 '둘째'다. 그룹 H.O.T 출신 문희준(오른쪽)과 그룹 크레용팝 소율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소율-문희준 부부 / 뉴스1 소율-문희준 부부 / 뉴스1 그 주인공은 바로 문희준(44), 소율(31) 부부다. 소율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우리 집 뽀뽀 왕자는 9월 7일에 태어났어요"라며 직접 둘째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몸 회복하고 잼잼이(첫째 딸)랑 뽀뽀랑 함께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소율 인스타그램 스토리 같은 시각 문희준, 소율 부부의 가족 유튜브 채널에는 '하룻밤만 자면 드디어 잼잼이 동생을 만나요, 출산 준비 완료'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문희준은 첫째 딸 희율이에게 "뽀뽀 태어나기 전에 무슨 준비를 하고 있냐"며 질문했고, 희율이는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어요"라고 말해...


#문희준 #문희준소율잼잼이 #박소율 #소율 #아이돌부부 #출산득남뽀뽀왕자

원문링크 : 13세 차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첫째 딸 잼잼이 이후 5년 만에 둘째 득남 "뽀뽀 왕자 태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