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비키니 사진 보정 의혹...휘어진 빌딩 포착 "저 정도면 부실 공사"


이미주, 비키니 사진 보정 의혹...휘어진 빌딩 포착 "저 정도면 부실 공사"

하이~ 안녕하세요 이미주가 비키니 사진 보정 의혹에 대해 밝혔다.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제공. 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름휴가 미션을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제공. 이날 멤버들은 이미주가 대만 여행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하하는 "내가 '좋아요' 눌러주고 싶었는데 못 눌렀다"고 말했고, 주우재는 "너무 다 벗고 있어서 애매하다"고 맞장구쳤다. 유재석도 "'미주야 옷 좀 입어라'라고 기사도 났더라"라고 거들었다. 가수 미주 / Instagram 'queen.chu_s' 가수 미주 / Instagram 'queen.chu_s' 가수 미주 / Instagram 'queen.chu_s' 이에 이미주는 "난 비키니 못 입냐. 입을 수 있지 않냐"고 항변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어떤 분이 얘기하는데 뒤에 빌딩이 휘어져 있다고 하더라"며 사진 보정 의혹을...


#놀면뭐하니 #대만여행 #비키니사진보정의혹 #여름휴가 #유재석 #이미주 #주우재 #하하

원문링크 : 이미주, 비키니 사진 보정 의혹...휘어진 빌딩 포착 "저 정도면 부실 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