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진심' 김동욱권조이 커플, 3개월 만에 결혼 소식 전했다..."우도에서 시작된 여정 끝"


'결혼에 진심' 김동욱권조이 커플, 3개월 만에 결혼 소식 전했다..."우도에서 시작된 여정 끝"

하이~ 안녕하세요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해 모두를 놀라게 한 커플이 있다. '결혼에 진심' 김동욱, 권조이 커플 / 이하 JTBC 공식 인스타그램 그들은 바로 JTBC '결혼에 진심'에서 만나 최종 커플로 성사된 김동욱, 권조이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결혼에 진심'에서는 인생 반쪽을 함께할 동반자를 찾는 100일 간 여정이 마무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늘 달달한 모습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린 김동욱, 권조이가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이들은 실제 결혼까지 약속해 모두의 축하와 박수를 받았다. '결혼에 진심' 출연자들 최종 커플 성사 이전 김동욱, 권조이는 드레스 숍에서 턱시도와 웨딩드레스 피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들은 원하던 스몰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웨딩홀 방문까지 하며 알차게 결혼에 대한 전반적인 사전 조사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예복을 입은 서로 모습에 또 한 번 반하며 설렘을 유발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냉혹한 웨딩 비용을 체감하며 낙담하는 모습을...


#결혼에진심 #공개열애커플김동욱권조이 #제주도우도 #초고속결혼

원문링크 : '결혼에 진심' 김동욱권조이 커플, 3개월 만에 결혼 소식 전했다..."우도에서 시작된 여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