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 이정재,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8년째 공개 열애 '연인 두손 꼭잡고 레드카펫 등장' (ft. 나이,학력,집안 프로필)


'임세령' 이정재,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8년째 공개 열애 '연인 두손 꼭잡고 레드카펫 등장' (ft. 나이,학력,집안 프로필)

하이~ 안녕하세요 ‘오징어 게임’ 이정재가 에미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오징어 게임’에서 성기훈을 연기한 이정재가 13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열린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한국 배우 최초다. 무대에 오른 이정재는 "신에게 감사하다, 또 에미상 넷플릭스 황동혁 감독에게 감사하다"라고 운을 뗀 뒤 "훌륭한 비주얼, 좋은 각본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우리 모두가 인생을 직면하게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재는 한국어로 "대한민국에서 보고 계실 국민 여러분, 친구, 가족 그리고 소중한 팬들과 이 기쁨을 나누겠다"고 감격스러운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정재는 ‘오자크’ 제이슨 베이트먼, ‘석세션’ 브라이언 콕스, ‘베터 콜 사울’ 밥 오든커크, ‘세브란스: 단절’ 애덤 스콧, ‘석세션’ 제러미 스트롱 등과 남우주연상 트로피를 놓고 경합했다. ‘오징어 게임’은 상금 456억 원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서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나이학력집안프로필 #에미상남우주연상 #이정애임세령공개열애연애 #이정재 #임세령

원문링크 : '임세령' 이정재,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8년째 공개 열애 '연인 두손 꼭잡고 레드카펫 등장' (ft. 나이,학력,집안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