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CEO 오또맘, 몰디브로 여행 떠나 SNS에 올린 아찔한 사진 "비키니 라이딩...모두 깜짝 놀랐다"


쇼핑몰 CEO 오또맘, 몰디브로 여행 떠나 SNS에 올린 아찔한 사진 "비키니 라이딩...모두 깜짝 놀랐다"

하이~ 안녕하세요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아찔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하 오또맘 인스타그램 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크아웃한 날만 날씨가 좋았는데(킹받네) 날씨 좋을때 진짜.. 크흐. 진짜 집에 가기 싫더라고요”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인생샷 더 많이 남겼을 것 같아요. 또 특히 한국 사람들 아예 없어서 좋았고. 몰디브는 걍 천국 그잡채 ”라며 “아직 아직 올릴 사진 영상 너무 많다규”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영상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가 아쉽다 비바람. 그래도 이 정도에도 인생샷이 나오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몰디브로 여행을 떠난 오또맘의 근황이 담겼다. (사진 보러 가기) 이날 그는 바다 위에 떠 있는 해먹에서 호피 무늬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해 눈길을 붙잡았다. 오또맘은 볼륨감 있는 몸매에 잘록한 허리, 애플힙 등으로 우월한 S라인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 비키니...


#몰디브여행 #몸매비키니 #오또맘 #인스타그램인플루언서 #해외여행몰디브

원문링크 : 쇼핑몰 CEO 오또맘, 몰디브로 여행 떠나 SNS에 올린 아찔한 사진 "비키니 라이딩...모두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