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 팔뚝에 큼지막한 용 문신으로 시선 사로잡아...그에게 무슨 일이?


가수 백예린, 팔뚝에 큼지막한 용 문신으로 시선 사로잡아...그에게 무슨 일이?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백예린(25)이 근황을 알렸다. 백예린 인스타그램 백예린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See you in a bit thailand. so excited(태국에서 보자. 너무 기대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백예린 인스타그램 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회색 민소매 티를 입고 화장실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백예린의 모습이 담겼다. 양팔 가득 화려한 문신을 대담히 드러내 이목을 끈다. 이전에도 타투를 통해 남다른 개성을 뽐낸 백예린은 특히 팔뚝에 새로 추가된 큼지막한 용 문신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전 활동기에 비해 더욱 건강해진 듯한 모습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하 백예린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멍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백예린의 모습이 담겼다. 백예린은 강한 개성을 보여주는 용 문신과 온몸에 있는 다양한 타투로 그만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백예린은 주근깨가 가득 있는 자신의 얼굴을 클로즈업해 찍으며 MZ세대가 열광...


#백예린문신 #백예린인스타 #백예린타투

원문링크 : 가수 백예린, 팔뚝에 큼지막한 용 문신으로 시선 사로잡아...그에게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