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아내' 류이서, 본격 방송 MC 데뷔...연예인 못지않은 행보 "첫 방송 청심환 먹고 남편 보면서"


'전진 아내' 류이서, 본격 방송 MC 데뷔...연예인 못지않은 행보 "첫 방송 청심환 먹고 남편 보면서"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신화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동아TV의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미(美) 시즌4’의 MC로 데뷔하면서 방송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류이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8:00pm 동아TV ‘스타일미4’에 나와요. 제가 패션이나 뷰티에 관심이 많고 좋아해서 고심(?) 끝에 출연하기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류이서는 “일단 가자마자 청심환 하나 먹고 기도하고, 함께 있어준 우리 전진 중간 보고 힘내면서 정신없이 촬영 한거 같아요. 너무너무 부족하고 어색하겠지만 부디 이쁘게 봐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래도 한 회 한 회 조금은 늘어가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요. 저녁도 맛있는 것 드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방송 스틸컷에서는 분홍색 의상을 입고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류이서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CF 속 한 장면처럼 맑고 깨끗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20...


#동상이몽2 #동아TV뷰티예능프로그램 #류이서 #방송MC데뷔 #스타일미 #전진아내 #청심환

원문링크 : '전진 아내' 류이서, 본격 방송 MC 데뷔...연예인 못지않은 행보 "첫 방송 청심환 먹고 남편 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