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현규-해은, 러브라인 성사되나? 해은 과거 속옷 쇼핑몰 모델 사진 화제 "계속 예뻤네"


'환승연애2' 현규-해은, 러브라인 성사되나? 해은 과거 속옷 쇼핑몰 모델 사진 화제 "계속 예뻤네"

하이~ 안녕하세요 '꽃미남' 메기남 현규-해은 러브라인 성사되나? 기대감에 예고편이 터졌다. 이들 커플의 달달 모습을 담은 16화 예고편이 공개 반나절만에 96만뷰를 넘긴 것. 정현규는 지난 2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5화에 처음 등장한 메기남.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다니면서 공대를 복수전공하고 있는 새로운 입주자 현규는 올해 25살에 키 185cm를 자랑했다. 현재 그는 대학생이면서 창업에 관심이 많아 스타트업을 준비중이라 밝혔다. 뒤늦게 '환승연애2'에 합류하게 된 현규는 딱 봐도 빛이나는 꽃미남 스타일로, 출연진들과 간단히 인사를 나누고 난 뒤 바로 성해은과 데이트를 하고 싶다며 지목 데이트권을 사용해 화제가 됐다. 이때 현규는 "지목해도 될까요? 그분 이름 딱 기억나는데 해은 누나"라고 말하며 시작부터 직진하는 모습이 매력적인 것도 있지만, 그간 해은이 전 남친 규민을 향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 안타까움을 사왔기 슌문이다. 지금껏 해은은 규민을 향한 미련을 ...


#러브라인 #성해은 #정현규 #해은 #현규 #환승연애2

원문링크 : '환승연애2' 현규-해은, 러브라인 성사되나? 해은 과거 속옷 쇼핑몰 모델 사진 화제 "계속 예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