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최종 커플된 영자와 영호, 결혼 날짜까지 정해놓고 7개월 교제 후 헤어진 이유는?


'나는 솔로' 6기 최종 커플된 영자와 영호, 결혼 날짜까지 정해놓고 7개월 교제 후 헤어진 이유는?

하이~ 안녕하세요 결혼까지 약속했던 '나는 솔로' 6기 커플인 영자와 영호가 결별한 이유와 근황이 공개됐다. 이하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지난 2월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6기에서 영자와 영호는 최종 커플이 됐다. 영자는 방송 당시 영호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영호는 또 다른 출연자 옥순에게 흔들리는 듯 했지만 영자의 진심을 알아주며 서로에 대한 마음을 키워나갔다. 방송 막바지에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마지막화를 함께 시청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3년 만나고 결혼할 생각이다"며 구체적인 날짜까지 언급했다. 또한 방송이 종료된 후에는 '럽스타그램'을 통해 달달한 연애를 보여줬다. 그랬던 두 사람은 돌연 서로와 관련된 게시물을 전부 삭제하더니 결국 지난 6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영자와 영호는 어떻게 지내고 있었을까. 지난 29일 ENA·SBS PLUS '나는 SOLO 그 ...


#결별이유 #나는솔로6기 #성격차이 #영자영호 #최종커플영호영자 #헤어진이유

원문링크 : '나는 솔로' 6기 최종 커플된 영자와 영호, 결혼 날짜까지 정해놓고 7개월 교제 후 헤어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