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커다란 눈망울이 반짝거리는 시원한 이목구비가 시선 강탈 "성숙미 발산"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커다란 눈망울이 반짝거리는 시원한 이목구비가 시선 강탈 "성숙미 발산"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본명 박지효·25)가 성숙미를 발산했다. 이하 지효 인스타그램 지효는 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ONCEDAY"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있다. 아이돌 미모가 돋보이는 무대 의상이다. 지효는 분홍색 드레스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걸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시원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지효는 부분 염색된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힙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한계 없는 소화력을 증명한 그다.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8월 열한 번째 미니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와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을 발매하고 활동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색 옷을 입은 지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이돌 대표 글래머다운 볼륨감 있는 몸매와 인형처럼 뚜렷한 이목구비가 삼탄을 자아냈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지효(본명 박지효·25)가 우월한 몸매를 ...


#걸그룹트와이스 #성숙미 #지효 #무대의상 #톡댓톡 #헤어스타일

원문링크 :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커다란 눈망울이 반짝거리는 시원한 이목구비가 시선 강탈 "성숙미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