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열애 끝에 결혼한 이은형강재준 부부, 방송 중 이래도 돼?...'코빅' 녹화 도중 공개 키스 "방청객 경악"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 이은형강재준 부부, 방송 중 이래도 돼?...'코빅' 녹화 도중 공개 키스 "방청객 경악"

하이~ 안녕하세요 강재준이은형 부부가 공개 키스를 나눴다. 강재준 인스타그램 예상치 못한 돌발 스킨십에 모두가 화들짝 놀랐다. 해당 장면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 환승연애 코너에서 나왔다. 이은형, 강재준, 이은지, 김해준이 등장해 극장 상황을 연출했다. 이하 tvN '코미디빅리그' 나란히 영화관 의자에 앉은 네 사람은 공포 영화를 봤다. 김해준은 이은지가 무서워하자 눈을 가려주며 “너 무서운 거 보면 잠 못 자잖아”라고 달달한 멘트를 날렸다. 이은지는 “나 지켜준 거냐. 은지 심장이 떨어질 뻔했다”고 애교를 부렸다. 김해준은 “난 너 때문에 심장이 떨어질 뻔했다”면서 얼굴을 맞댔다. 이를 지켜보던 이은형은 실제 남편인 강재준에게 보호해달라는 듯 무서움을 어필했다. 눈 하나 깜짝 않던 강재준은 이은형의 얼굴을 보고 놀라 팝콘을 던지는가 하면, 이은형이 “입에 팝콘 들어갔다”고 하자 “어디? 어디?”라고 외치며 기습 키스했다. 지켜보던 이은지와 김해준은 “어머!”라...


#개그맨부부 #공개기습키스 #이은형강재준 #코미디빅리그

원문링크 : 10년 열애 끝에 결혼한 이은형강재준 부부, 방송 중 이래도 돼?...'코빅' 녹화 도중 공개 키스 "방청객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