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멤버 써니-효연, 둘이 꼭 붙어서 애정 과시하자 질투한 멤버들...수영 "뭐야? 왜 둘이서"


소녀시대 멤버 써니-효연, 둘이 꼭 붙어서 애정 과시하자 질투한 멤버들...수영 "뭐야? 왜 둘이서"

하이~ 안녕하세요 2세대 '레전드'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가 5년 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Youtube 'SMTOWN' 지난 8월 소녀시대는 정규 7집 앨범 '포에버 원'(FOREVER 1)을 발매하며 데뷔 15주년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KBS2 '뮤직뱅크' 이들은 SM엔터테인먼트 콘서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팬덤 '소원'과 만났다. 또한 소녀시대는 JTBC '소시탐탐'에 완전체로 출연하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Instagram 'sooyoungchoi' 이러한 가운데 소녀시대 멤버 효연은 11일 '허니문', '성공적'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멤버 써니와 효연이 같이 카타르에서 찍은 것이다. 써니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에 유쾌한 장난을 한 것이다. 이하 효연 인스타그램 사진 속 효연과 써니는 다정하게 붙어있는가 하면, 서로를 마주 보고 미소 지으며 애정...


#소녀시대멤버 #수영윤아 #신혼케미 #써니효연 #카타르 #허니문

원문링크 : 소녀시대 멤버 써니-효연, 둘이 꼭 붙어서 애정 과시하자 질투한 멤버들...수영 "뭐야? 왜 둘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