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의 영상? 찰나의 순간에 찍힌 것...마음 아파"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의 영상? 찰나의 순간에 찍힌 것...마음 아파"

'나는 솔로' 17기 상철(가명)이 과거 사생활 영상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 17기 상철 인스타그램 상철은 오늘(11일) 자신의 SNS에 "많은 분께 우선 양해의 말씀드리고자 한다. 한 커뮤니티에 제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 논란이 될만한 행동이기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는 글을 남겼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상철의 과거 모습이 찍힌 영상이 확산했다. 해당 영상에는 그가 강원도 양양 해변과 한 클럽에서 다소 수위 높은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관련해 상철은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고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겠다"며 "그 영상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인해 저에 대해 추측하는 글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끄러울 만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고 자부할 수 있으며, 항상 바르게 행동하고 정도를 지키려고 노력하며 살아왔다"고 전했다. 상철은 "그래도 결국은 제가 한 행동의 결과이므로 ...


#17기상철 #17기현숙 #결혼 #나는솔로 #논란 #양양파티 #커플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의 영상? 찰나의 순간에 찍힌 것...마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