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상' 수상한 오마이걸 미미, 시상식에서 속옷만 입고 재킷 걸쳐 고혹적인 자태 뽐내 "예능인으로 상 받으러 왔어요"


'신인상' 수상한 오마이걸 미미, 시상식에서 속옷만 입고 재킷 걸쳐 고혹적인 자태 뽐내 "예능인으로 상 받으러 왔어요"

하이~ 안녕하세요 2023년이 100일도 채 남지 않은 지금, 연예계에선 한 해를 돌아보며 많은 시상식이 개최되고 있다. 미미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APAN Star Awards' 등이 개최돼 송중기, 뉴진스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뉴스1 지난 16일에 열린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는 오마이걸 아린, 배우 김영대, 모델 송해나 등이 자리를 빛냈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크게 활약했던 오마이걸 미미는 해당 시상식에서 예능 부문 신인상을 수상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하 미미 인스타그램 이날 시상식을 마친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녀는 검은색 속옷 위에 따로 상의를 입지 않고 바로 재킷을 걸치는 과감한 스타일링을 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미미는 속옷과 재킷, 치마를 전부 '올블랙'으로 맞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


#가수미미 #뮤직어워즈신인상수상 #미미 #속옷재킷 #예능인 #오마이걸미미

원문링크 : '신인상' 수상한 오마이걸 미미, 시상식에서 속옷만 입고 재킷 걸쳐 고혹적인 자태 뽐내 "예능인으로 상 받으러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