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화보 사진 공개한 '브아걸' 제아, 가슴 라인 드러나는 패션 뽐내자 시선 집중 "간신히 가렸다"


파격 화보 사진 공개한 '브아걸' 제아, 가슴 라인 드러나는 패션 뽐내자 시선 집중 "간신히 가렸다"

하이~ 안녕하세요 데뷔 후 첫 파격 노출을 감행해 이목이 쏠린 걸그룹 멤버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 리더 제아다. 이하 '브아걸' 제아 인스타그램 제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고 쳤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아는 속옷을 입지 않은 채 청재킷에 청반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그는 아슬아슬한 노출로 우월한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볼륨감 있는 몸매에 선명한 복근 등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제아는 바지 지퍼를 살짝 풀며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의 표정에서 자신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 제아는 금발 헤어스타일에 동안 비주얼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내 이목을 붙잡았다. 제아는 "데뷔 16년 차 만에 엄마가 싫어할 만한 룩을 도전"했다며 화보 촬영에 도움을 준 잡지사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표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금발헤어스타일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제아 #제아몸매 #제아파격노출패션

원문링크 : 파격 화보 사진 공개한 '브아걸' 제아, 가슴 라인 드러나는 패션 뽐내자 시선 집중 "간신히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