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신성대학교 축제서 파격 공연...학생들 앞에서 '가슴 터치' 퍼포먼스로 열광의 무대 (ft. 영상)


가수 현아,신성대학교 축제서 파격 공연...학생들 앞에서 '가슴 터치' 퍼포먼스로 열광의 무대 (ft. 영상)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현아가 대학 축제에서 파격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는 본인의 가슴을 만지는 '가슴 터치' 퍼포먼스로 학생들을 열광하게 했다. 현아 / 이하 현아 인스타그램 지난 25일 오후 충남 당진시에 있는 신성대학교에서 이 학교 축제인 '덕마축전'이 열렸다. 현아는 이날 남자친구인 던과 함께 축제 무대에서 공연했다. 이하 신성대 축제 포스터 현아는 이날 혼신의 힘을 다해 그야말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공연 중 히트곡 'Lip & Hip'을 부를 때는 아예 무대에서 내려와 학생들이 있는 관객석으로 갔다. 현아는 관객석에서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면서 노래를 불렀다. 악수를 요청하는 일부 학생들의 손을 꼭 잡아주기도 했다. 학생들은 환호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압권은 생각지도 못한 현아의 깜짝 행동이었다. 그는 노래를 부르던 도중 보란 듯이 본인의 가슴을 만지는 이른바 '가슴 터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바로 옆에는 남학생들도 있었다. 신성대 학생들을 위한 그야말로 화끈한 ...


#가수현아 #가슴터치 #가슴터치퍼포먼스 #신성대축제 #축제파격공연 #현아

원문링크 : 가수 현아,신성대학교 축제서 파격 공연...학생들 앞에서 '가슴 터치' 퍼포먼스로 열광의 무대 (ft.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