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팅커벨'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만 한 파격적인 의상 착용으로 아찔한 노출 선보여 "상체 겨우 가렸다"


'섹시 팅커벨'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만 한 파격적인 의상 착용으로 아찔한 노출 선보여 "상체 겨우 가렸다"

하이~ 안녕하세요 청량,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던 블랙핑크 제니가 요즘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 / 이하 사진 제니 인스타그램 지난 3월 제니는 밑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언더붑'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제니는 선명한 복근과 등 근육을 과시하며 특유의 러블리한 느낌으로 언더붑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앞서 그는 허리, 골반 라인이 도드라지는 '로우라이즈' 패션으로 속옷까지 과감하게 노출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데뷔 초보다 상당히 성숙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제니는 얼마 전 미국 공연에서도 파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큰 환호를 받았다. 29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휴스턴 공연을 앞두고 다수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속에는 백스테이지에서 다양한 종류의 무대 의상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겼다. 뭘 입어도 예쁜 제니였지만, 상체가 도드라지는 옷을 착용한 모습이 특히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손바닥만 ...


#걸크러쉬 #꿀벅지 #로우라이즈패션 #블랙핑크 #언더붑패션 #제니 #팅커벨

원문링크 : '섹시 팅커벨'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만 한 파격적인 의상 착용으로 아찔한 노출 선보여 "상체 겨우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