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젠데이아, 생일 맞아 다이아몬드 초미니 브래지어 패션 선보여..."상상 초월"


'톰 홀랜드' 젠데이아, 생일 맞아 다이아몬드 초미니 브래지어 패션 선보여..."상상 초월"

하이~ 안녕하세요 할리우드 스타 배우 젠데이아가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선보였다.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지난 3일(현지 시간) 젠데이아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젠데이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반신이 과감하게 노출된 패턴 드레스를 입고 초미니 '다이아몬드 브라'를 착용한 젠데이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주요 부위를 겨우 가린 마이크로 브라를 입은 젠데이아는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젠데이아가 올린 ‘초미니 브래지어’ 패션은 연인 톰 홀랜드에게 가장 먼저 포착됐다.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의 게시글에 빠르게 좋아요를 누르며 “첫 번째”라는 댓글을 달았다. 중요 부위만 가린 젠데이아의 파격적인 노출 사진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젠데이아가 선보인 파격적인 마이크로 브라 패션은 올해 가장 섹시한 룩으로 꼽힌 트렌드이기도 하다. 실제 구찌, 바케라 등 브랜드들도 2023 F/W 컬...


#다이아몬드초미니브래지어 #마이크로브라 #브래지어패션 #젠데이아 #초미니브라 #톰홀랜드

원문링크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생일 맞아 다이아몬드 초미니 브래지어 패션 선보여..."상상 초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