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년생 인기 아이돌' 日 이구치 마오, 깜짝 임신 발표 "배에 작은 생명 생겨...연말 출산 예정"


'95년생 인기 아이돌'  日 이구치 마오, 깜짝 임신 발표 "배에 작은 생명 생겨...연말 출산 예정"

하이~ 안녕하세요 95년생 인기 여자 아이돌이 깜짝 임신을 발표했다. 이하 Instagram 'iguchi.mao' 인기 걸그룹 멤버인 그녀는 지난 2일(현지 시간)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심경을 고백한 글과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는 "개인적인 일이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배에 작은 생명이 생겼습니다. 현재는 안정기에 접어들어 연말에 출산 예정입니다"라 전했다. 이어 "처음 있는 일이라 불안하지만, 하루하루 뱃속에서 성장하는 아이가 사랑스럽고 행복하네요. 이제부터 엄마가 되는 저도 따뜻하게 지켜봐주시면 기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갑작스럽게 깜짝 임신을 발표한 95년생 아이돌은 바로 일본 걸그룹 히나타자카 46 멤버 출신 이구치 마오다. 이구치 마오는 2016년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으로 데뷔해, 2019년부터 이듬해까지 히나타자카 46 멤버로 활동했다. 그룹 활동을 종료한 그녀는 올해 1월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했다. 결혼 ...


#이구치마오 #일본걸그룹 #히나타차카46멤버

원문링크 : '95년생 인기 아이돌' 日 이구치 마오, 깜짝 임신 발표 "배에 작은 생명 생겨...연말 출산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