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커플' BJ 꽃자냉냉, 내년 결혼 앞두고 완벽한 드레스 자태 뽐내 "여성미 자랑"


'트랜스젠더 커플' BJ 꽃자냉냉, 내년 결혼 앞두고 완벽한 드레스 자태 뽐내 "여성미 자랑"

하이~ 안녕하세요 유명 BJ 꽃자가 완벽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이하 꽃자 인스타그램 최근 꽃자는 "촬영용 드레스 피팅중 c 드레스 예쁜거 너무 많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꽃자는 상체 라인이 드러난 드레스를 입고 여성미를 자랑했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도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트랜스젠더 유튜버 꽃자가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 상대는 지난해 4월 남자친구로 공개했던 유튜버 냉냉이다. 지난 7일 꽃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꽃자냉냉 저희 결혼합니다"는 제목으로 결혼 소식을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가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꽃자는 남성에서 여성으로, 냉냉은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을 전환한 트랜스젠더 커플이기 때문. 앞서 꽃자는 냉냉을 두고 '자신은 MTF(남자에서 여자로 성전환), 냉냉은 FTM(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이라고 밝힌 바 있다. YouTube '꽃자' 영상에서 꽃자는 "알려드릴 게 있다. 내년(2023년) ...


#BJ꽃자 #BJ냉냉 #꽃자냉냉 #꽃자냉냉결혼 #꽃자웨딩드레스 #트랜스젠더커플

원문링크 : '트랜스젠더 커플' BJ 꽃자냉냉, 내년 결혼 앞두고 완벽한 드레스 자태 뽐내 "여성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