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OST 부르는 장면 공개돼... 논란 싹 잠재운 환상적 몸매 "꿈에 그리던 연기"


'흑인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OST 부르는 장면 공개돼... 논란 싹 잠재운 환상적 몸매 "꿈에 그리던 연기"

하이~ 안녕하세요 디즈니 실사판 ‘인어공주’ 주연 할리 베일리가 ‘인어공주’ OST를 부르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하 할리 베일리 인스타그램 지난달 21일 유튜브에는 할리 베일리가 ‘인어공주’ OST ‘Part of Your World’ 하이라이트 부분을 부르는 장면이 올라왔다. ‘Part of Your World’는 1989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사운드트랙이다. ‘Under the Sea’와 함께 ‘인어공주’ 대표곡으로 손꼽힌다. 영화 '인어공주'는 원작과 달리 흑인 배우 할리 베일리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 캐스팅을 두고 일각에서는 "원작 주인공과 다르다"는 비판이 일기도 했지만, 디즈니는 인종차별 이슈에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주인공인 인어공주 에리얼 역은 할리 베일리, 에릭 왕자는 조나 하우어 킹, 세바스찬은 다비드 디그스, 우르슬라는 멜리사 맥카시, 스커틀은 아콰피나, 트라이튼 왕 역은 하비에르 바르뎀이 맡는다. 실사판으로 나오는 ‘인어공주’는 북미에서 2023년 ...


#디즈니실사판인어공주 #인어공주OST #할리베일리 #흑인인어공주

원문링크 : '흑인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OST 부르는 장면 공개돼... 논란 싹 잠재운 환상적 몸매 "꿈에 그리던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