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리만자로' 오마이걸 효정, 초롱초롱 귀엽고 당찬 '막내 대장' 활약 "등산 지식과 꿀팁 대방출"


'킬리만자로' 오마이걸 효정, 초롱초롱 귀엽고 당찬 '막내 대장' 활약 "등산 지식과 꿀팁 대방출"

하이~ 안녕하세요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이 귀엽고 당찬 ‘막내 대장’으로 활약했다. tvN '오마이걸'의 캔디리더 효정.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를 통해 윤은혜, 손호준, 유이와 함께 아프리카 초고봉인 킬리만자로 등반에 도전했다. 효정 인스타그램 이번 등반팀에서 막내로 합류한 효정은 등산을 향한 애정과 경험치를 드러내며 어리지만 리더같은 면모로 언니, 오빠들을 이끌었다. tvN "한계에 부딪히고 고생하는 걸 좋아한다. 킬리만자로로 제 안에 있는 하나의 벽을 깨게 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라며 설레는 소감을 밝힌 효정. KBS 과거 방송을 통해 어린 시절 할머니를 따라 산에 나물을 캐러 많이 다녔으며, 진지하게 심마니가 되어 집안을 일으킬 생각을 한 적도 있었다고 밝힌 바 있다. 효정 인스타그램 덕분인지 평소에도 등산을 좋아한다는 효정은 방송에서 처음 만난 선배들과도 거리낌 없이 친화력을 발산했으며, 산 이야기가 나오자 눈이 초롱초롱해지는 ...


#등산대장 #산악회발대식 #아프리카최고봉킬리만자로 #오마이걸효정 #킬리만자로등산 #효정

원문링크 : '킬리만자로' 오마이걸 효정, 초롱초롱 귀엽고 당찬 '막내 대장' 활약 "등산 지식과 꿀팁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