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 막내 아린, '청순돌' 멤버가 청바지 단추 풀고 드러낸 몸매... "딸아 배꼽 가리렴"


걸그룹 오마이걸 막내 아린, '청순돌' 멤버가 청바지 단추 풀고 드러낸 몸매... "딸아 배꼽 가리렴"

하이~ 안녕하세요 '마의 7년' 고비를 넘기고 6인조로 재편된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이들은 '큐피드',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 등 청순, 러블리한 콘셉트의 히트곡을 대거 선보이며 팬심을 휘어잡았다. 오마이걸 아린 / 이하 아린 인스타그램 개인 SNS에 올라온 멤버 대다수의 데일리룩 역시 첫사랑 이미지를 물씬 풍기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하지만 최근 막내 멤버 아린이 파격 변신에 나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8일 아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파라솔,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아린은 쌀쌀한 가을철과는 거리가 먼 바캉스룩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린은 진한 무대 화장에서 벗어나 민낯에 가까운 투명 메이크업을 하고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다. 특히 그는 노브라인 상태로 블랙 민소매를 입고 가녀린 직각 어깨와 깊게 팬 쇄골 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린은 청바지 단추까지 풀어헤친 뒤 당당하게 개미...


#걸그룹오아미걸 #막내아린 #배꼽 #아린 #청바지단추 #청순돌 #크롭티

원문링크 : 걸그룹 오마이걸 막내 아린, '청순돌' 멤버가 청바지 단추 풀고 드러낸 몸매... "딸아 배꼽 가리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