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영자, 11기 영식과 살짝 서로에게 기댄 사진 올렸다 빚삭한 이유는? 무슨 사이?


'나는 솔로' 10기 영자, 11기 영식과 살짝 서로에게 기댄 사진 올렸다 빚삭한 이유는? 무슨 사이?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영자(가명)가 뜻밖의 인물과 만난 근황을 전했다. 10기 영자 / 이하 '나는 솔로' 10기 영자 인스타그램 @passionatejj 지난 10일 영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기 영식님 봤어요"라는 글과 함께 같이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브이 포즈를 취하고 살짝 서로에게 기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커플 사진을 연상케 했다. 영자가 운영 중인 미용실에 영식이 직접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나는 솔로' 10기 영자-11기 영식 영자는 영식에 대해 "실물 진짜 동안이고 우리 직원들 다 깜짝 놀랐다"며 "피부도 완전 하얗고 실물 대박"이라고 칭찬했다. 이어 영자는 혼자 찔렸는지 "아무 사이 아니에요"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그러나 곧바로 해당 게시물은 삭제됐다. 이에 팬들은 "11기 영식과 같이 찍은 사진 왜 내렸는지 알고싶다"고 물었고, 영자는 "작가님한테 혼났대요"라고 밝혔다. 영식이 '나는 솔로' 11기 출연 중이라 최...


#10기영자 #11기영식 #나는솔로 #투샷사진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0기 영자, 11기 영식과 살짝 서로에게 기댄 사진 올렸다 빚삭한 이유는? 무슨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