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출신 아유미, "동거까지 6개월" 남편 공개..."남편 잠적" 결혼 전 파혼할 뻔 했다?


슈가 출신 아유미, "동거까지 6개월" 남편 공개..."남편 잠적" 결혼 전 파혼할 뻔 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아유미가 남편 권기범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2세 연상 남편 권기범과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하 아유미 인스타그램 이날 아유미는 "내 눈에는 너무 잘생겼고, 유머 감각까지 다 가진 남자다"며 남편을 소개했다. 권기범은 "3초 고수다"라고 자신을 설명했다. 이어 권기범은 "포장 제조업 CEO다. 가업으로 시작했고, 지금은 독립한 지 9년 정도가 됐다"며 "방산시장에서는 왕자다"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유미는 "소개팅으로 만났다. 황정음의 베이비샤워에서 알게 된 지인분의 소개로 만났다. 남자들한테 인기 많은 남자라고 하더라. 그런데 멜빵을 하고 나왔더라.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반했다"고 고백했다. 아유미는 남편의 직업에 대해 "처음에 우리가 소개팅으로 만났을 때 직업은 물어봐야 하지 않냐. '뭐하시냐' 하니까 봉지 만든다고 하더라"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샀다. 이하 S...


#권기범 #동상이몽 #슈가출신 #신혼집공개 #아유미

원문링크 : 슈가 출신 아유미, "동거까지 6개월" 남편 공개..."남편 잠적" 결혼 전 파혼할 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