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큰절' 거부했던 중국인 에버글로우 이런, 10개월 만에 중국에서 근황 전해...활동 시작?


'한국식 큰절' 거부했던 중국인 에버글로우 이런, 10개월 만에 중국에서 근황 전해...활동 시작?

하이~ 안녕하세요 중국인은 무릎을 꿇지 않는다는 이유로 한국식 '큰절'을 거부했던 아이돌의 근황이 전해졌다. 이하 Facebook 'EVERGLOW' 지난 16일 에버글로우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는 "날씨가 엄청 좋았던 날"이라는 멘트와 함께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에버글로우 중국인 멤버 이런이 검은 티셔츠, 청바지 위에 뷔스티에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차용한 모습이 담겼다. 이런은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형광톤의 비니를 쓰고도 인형 같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근 1년 만에 일상을 공유한 이런에 팬들은 하트 이모티콘을 답글로 남기며 그리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1월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왕이런의 중국 귀국 소식을 전했다. nstagram 'official_everglow' 소속사 측은 "이런은 1월 중순부터 2월 말까지 학업상의 이유로 중국에 다녀올 예정이며 COVID-19로 인해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들과 함께 잠...


#에버글로우 #왕이런 #이런 #중국식인사 #한국식큰절

원문링크 : '한국식 큰절' 거부했던 중국인 에버글로우 이런, 10개월 만에 중국에서 근황 전해...활동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