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비키니녀' 임그린, 상의 탈의하고 함께 오토바이 탄 보스제이와 방송 출연 "커플 아니다"


'강남 비키니녀' 임그린, 상의 탈의하고 함께 오토바이 탄 보스제이와 방송 출연 "커플 아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강남 비키니 라이딩 커플로 큰 화제를 모은 남녀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당시 상황을 털어놨다. 임그린 인스타그램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S 예능 '진격의 언니들'에는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비키니를 입고 상의를 탈의한 채 라이딩을 한 임그린, 보스제이가 출연했다. 스튜디오에서 직접 당시 라이딩 영상을 본 MC 박미선은 "진짜 이러고 탄 거냐", "안 잡혀가냐"며 경악했다. 이하 채널S '진격의 언니들' 이에 임그린은 "제 체구가 아담해서 비키니 S 사이즈도 사실 크다. 딱 맞는 게 아니면 벌어지지 않냐. 저런 (작은) 비키니가 아니면 안 맞는다"고 해명했다. "어떤 고민이 있어서 방송에 나왔냐"는 질문에 보스제이는 "저희가 기사도 많이 나고 다 커플인 줄 알고 있는데 아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자유롭게 현대인의 찌든 삶을 탈피해서 강남에서 비키니를 입고 촬영을 해보자라고 해서 라이딩을 하게 됐다. (임그린과) 그날 처음 만난 사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


#강남비키니녀 #라이딩커플녀 #보스제이 #임그린 #진격의언니들

원문링크 : '강남 비키니녀' 임그린, 상의 탈의하고 함께 오토바이 탄 보스제이와 방송 출연 "커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