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 권상우손태영, "격렬 키스신 편하게...한방에 끝내" 두 가족 부부 모임 가졌다 ('스위치')


이병헌이민정 · 권상우손태영, "격렬 키스신 편하게...한방에 끝내" 두 가족 부부 모임 가졌다 ('스위치')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권상우, 이민정이 '스위치'를 위해 부부 동반 모임까지 가지며 친분을 쌓는 노력을 쏟았다. 이하 사진 뉴스1 2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선 영화 '스위치'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자 마대윤 감독과 출연 배우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박소이, 김준 등이 참석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권상우는 극 중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생계형 매니저를 오가는 박강 역할을 맡아 특유의 친근하고 코믹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민정은 권상우와 부부 호흡을 맞췄다. 그는 성공한 아티스트이자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에서 뒤바뀐 세상 속 생활력 만렙인 아내 수현 캐릭터로 변신했다. 특히 이민정은 지난 2012년 '원더풀 라디오' 이후 무려 10년 만에 스크린 복귀에 나서며...


#권상우손태영부부 #부부모임 #영화스위치 #이병헌이민정부부 #키스신허락

원문링크 : 이병헌이민정 · 권상우손태영, "격렬 키스신 편하게...한방에 끝내" 두 가족 부부 모임 가졌다 ('스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