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레오 출신 가수 채은정, '혼전 순결' 루머 확산...지금 제 나이에 설마요 "커다란 오해가"


그룹 클레오 출신 가수 채은정, '혼전 순결' 루머 확산...지금 제 나이에 설마요 "커다란 오해가"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클레오 출신 가수 채은정이 '혼전순결'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채은정 / 뉴스1 채은정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하하... 이런 웃픈 일이... 설마 제가 지금까지 (혼전순결을) 지킨다는 뜻이 아니라, 어릴 때 그랬던 시절이 있었다는 얘기가 소통 중 잘못 전달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하 채은정 인스타그램 이어 "긴 인터뷰 끝에 제 말이 조금 짧아 이런 엄청난 제목의 기사로 커다란 오해가..."라면서 "지인들까지 난리 하하... 지금 제 나이에 설마요. 진심으로 사죄드려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엑스포뉴스는 이날 채은정과 진행한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채은정은 혼전순결에 대한 자신의 표현이 약간 와전됐다며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채은정은 1982년생으로 올해 만 40세다. 1999년 그룹 클레오로 데뷔해 '모순', 'Good Time', '동화' 등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후 10년이 넘는 오랜 공백기를 깨고 지난달 신곡 '위후후후'...


#난자채취 #채은정 #혼전순결

원문링크 : 그룹 클레오 출신 가수 채은정, '혼전 순결' 루머 확산...지금 제 나이에 설마요 "커다란 오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