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양' 김소은, 꽃보다 남자 끝났지만 아직도 ... "본명 잃어버린 배우에 속해" (ft. 아는 형님)


'가을 양' 김소은, 꽃보다 남자 끝났지만 아직도 ... "본명 잃어버린 배우에 속해" (ft. 아는 형님)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김소은이 ‘꽃보다 남자’ 이후 남은 ‘가을 양’ 수식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이하 사진=JTBC '아는 형님' 캡처 11월 26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359회에서는 영화 '유포자들'의 주역 박성훈, 김소은, 임나영, 송진우가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김소은은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 역을 맡았다. 당시 '꽃보다 남자'는 최고 시청률 32.9%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데뷔 17년 차를 맞은 김소은에게 떼려야 뗄 수 없는 수식어가 '가을 양'이다. 김소은은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게 불편하다는 배우들도 많다. 그런데 저는 전혀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그것 또한 영광이다. 지금까지 따라다니는 것 자체가 불편하지 않다. 기분이 좋다. 아직 저를 기억해주는 국내외 팬분들이 있어서 감사한 일이다"며 웃었다. 그는 "배우로서 영역을 넓혀나가야 하는 건 맞다. 그렇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고 있...


#김소은 #꽃보다남자 #박성훈 #송진우 #아는형님 #유포자들 #임나영

원문링크 : '가을 양' 김소은, 꽃보다 남자 끝났지만 아직도 ... "본명 잃어버린 배우에 속해" (ft. 아는 형님)